•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소비자 고객 응대는 누가 하나요?
  • 소비자 고객응대는 본사의 전문 CS팀이 전담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
  • 업무시간 안내 드립니다.

    평일 (월~금) :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1시 45분 ~ 1시 15분)  

  • 구매자가 기록한 상품평을 판매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나요?
  •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 권한이 없습니다.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권한이 없으며 관리자에게 요청하더라도 구매자 동의없이 임의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단, 욕설과 비속어가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숨기기 및 삭제 처리를 요청하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소비자 고객 응대는 누가 하나요?
  • 소비자 고객응대는 본사의 전문 CS팀이 전담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
  • 업무시간 안내 드립니다.

    평일 (월~금) :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1시 45분 ~ 1시 15분)  

  • 구매자가 기록한 상품평을 판매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나요?
  •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 권한이 없습니다.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권한이 없으며 관리자에게 요청하더라도 구매자 동의없이 임의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단, 욕설과 비속어가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숨기기 및 삭제 처리를 요청하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소비자 고객 응대는 누가 하나요?
  • 소비자 고객응대는 본사의 전문 CS팀이 전담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
  • 업무시간 안내 드립니다.

    평일 (월~금) :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1시 45분 ~ 1시 15분)  

  • 구매자가 기록한 상품평을 판매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나요?
  •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 권한이 없습니다.
    판매자는 [상품평] 삭제권한이 없으며 관리자에게 요청하더라도 구매자 동의없이 임의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단, 욕설과 비속어가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숨기기 및 삭제 처리를 요청하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하나웰페어(본사) | 대표자 : 박형숙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신승용
고객센터 : ☎ 1522-7302 | 제휴/입점문의 : hanawel20@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109-86-39086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강서-0104호
건강기능식품 영업신고번호 제 2015-0076853 호 | 의료기기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2-4090023-00388 호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408호, 1409호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