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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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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부만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한 상품 일부만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을 반품하신후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맞교환 되나요?
  •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상품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택배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회수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회수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교환 및 반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파손된 제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교환 및 반품 신청 과정에서 교환 및 반품사유를 기록하여 놓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려서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 파손 상품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ㆍ배송조회]에서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 버튼이 생성되었을 경우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교환시 제품상태 및 교환사유, 수거방식 설정후 교환신청 바랍니다.

    반품시 제품상태 및 반품사유, 택배발송 선택 설정후 반품신청 바랍니다. 

  • 구매취소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배송조회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배송중인데 구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 상품을 이미 출고한 상태에선 구매취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중인 경우에도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은 가능합니다.
  • 구매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배송조회 에서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중 및 배송준비 상태 이전 일때만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판매자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위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와 협의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반품 협의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불량 및 하자로 반품을 요청하였으나 협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소비자보호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일반적인 반품은 단순변심을 포함, 상품 인수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상품 인수 7일 이후 불량 및 하자에 의해 반품을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상품 인수 7일 이후 반품을 할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이 때 협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소비자보호원(www.kca.go.kr)" 등에 중재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 상품반품시 제가 택배사를 지정 할 수 있나요?
  • 지정이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되거나 환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택배사 지정이 불가피한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반품 보내기 전 판매자에게 확인하여 방법 및 비용 등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단순 변심인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의 귀책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 판매자의 귀책으로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위 내용의 경우 일반적인 처리 과정으로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품신청을 철회했는데 다시 반품신청을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기간인 7일 이내 재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지연 등으로인해 수령 시기가 상이 할 경우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하여 기간연장 뒤 반품 취하 및 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일부만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한 상품 일부만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을 반품하신후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맞교환 되나요?
  •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상품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택배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회수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회수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교환 및 반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파손된 제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하나요?
  • 교환 및 반품 신청 과정에서 교환 및 반품사유를 기록하여 놓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려서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 파손 상품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ㆍ배송조회]에서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 버튼이 생성되었을 경우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교환시 제품상태 및 교환사유, 수거방식 설정후 교환신청 바랍니다.

    반품시 제품상태 및 반품사유, 택배발송 선택 설정후 반품신청 바랍니다. 

  • 구매취소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구매배송조회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배송중인데 구매를 취소할 수 있나요?
  • 상품을 이미 출고한 상태에선 구매취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중인 경우에도 교환신청이나 반품신청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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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금확인중 및 배송준비 상태 이전 일때만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판매자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위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와 협의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반품 협의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불량 및 하자로 반품을 요청하였으나 협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소비자보호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일반적인 반품은 단순변심을 포함, 상품 인수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상품 인수 7일 이후 불량 및 하자에 의해 반품을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상품 인수 7일 이후 반품을 할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이 때 협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소비자보호원(www.kca.go.kr)" 등에 중재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 상품반품시 제가 택배사를 지정 할 수 있나요?
  • 지정이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되거나 환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택배사 지정이 불가피한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반품 보내기 전 판매자에게 확인하여 방법 및 비용 등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단순 변심인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의 귀책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 판매자의 귀책으로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위 내용의 경우 일반적인 처리 과정으로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품신청을 철회했는데 다시 반품신청을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기간인 7일 이내 재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지연 등으로인해 수령 시기가 상이 할 경우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하여 기간연장 뒤 반품 취하 및 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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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문한 상품 일부만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을 반품하신후 원하시는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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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 회수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아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상품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택배 분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회수 후 불량이 아닌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량 여부가 불확실한 경우, 상품 회수하여 확인 후 불량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되거나, 교환 등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정확한 사유가 불량으로 확인이 될 경우 상품을 발송처로 보내주시고 불량/파손에 대해 확인 후 교환 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꼭 고객님이 수령한 상품의 상태 확인을 위해 사진 및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 교환 및 반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1.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구입후 7일 이내에 동일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

    2. 구입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색상, 사이즈, 다른상품 교환) 구입후 7일이내 교환 가능하며 구매자께서 운송비를 부담합니다.

    3. 비닐포장 및 Tag의 폐기 또는 훼손 등으로 상품 가치가 멸실된 경우에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4. 반품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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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 및 반품 신청 과정에서 교환 및 반품사유를 기록하여 놓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려서 확인하게 될것입니다.

     

    ※ 파손 상품 반품 및 교환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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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시 제품상태 및 교환사유, 수거방식 설정후 교환신청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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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반품요청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반품상품이 없는 경우 (임의적인 폐기, 분실 등 )

    3.구매자 변심 사유로 상품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4. 고의적인 훼손

    5. 주문제작 상품

    6. 유통기한이 짧은 상품 및 식품류

    7. 가전 제품에 대한 포장 개봉 ( 불량은 반품 가능 ) 

    8. 기타 위 내용 이외에 판매자의 상품 게시 내용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위 사유에 관하여 판매자와 협의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와 반품 협의가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불량 및 하자로 반품을 요청하였으나 협의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 또는 "소비자보호원"으로 문의 바랍니다.

    일반적인 반품은 단순변심을 포함, 상품 인수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상품 인수 7일 이후 불량 및 하자에 의해 반품을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상품 인수 7일 이후 반품을 할 경우에는 판매자와 협의해야 합니다.

    이 때 협의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소비자보호원(www.kca.go.kr)" 등에 중재를 요청하기 바랍니다. 

  • 상품반품시 제가 택배사를 지정 할 수 있나요?
  • 지정이 가능하나 비용이 추가되거나 환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택배사 지정이 불가피한 경우 판매자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반품 보내기 전 판매자에게 확인하여 방법 및 비용 등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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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단순 변심인 경우 단순 변심의 경우 구매자의 귀책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2. 제품 불량 등의 하자가 있을 경우 판매자의 귀책으로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

     

    ※ 위 내용의 경우 일반적인 처리 과정으로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반품신청을 철회했는데 다시 반품신청을 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기간인 7일 이내 재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 신청 내용에 대한 수정은 환불 기간 내에 판매자확인 후 수동 처리가 가능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지연 등으로인해 수령 시기가 상이 할 경우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하여 기간연장 뒤 반품 취하 및 재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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